맛집+카페

가디 맛집 스시초이 점심으로 런치초밥 먹은 후기

일상의제이 2021. 5. 20. 09:17
반응형

가디 맛집 스시초이에 갈때마다 재료가 떨어져서 초밥은 못먹고 회덮밥만 먹었는데 이번에는 비가 와서 그런지 손님이 적어서 초밥을 먹을 수 있게 되었다.

런치메뉴는 여러가지 있었는데 그 중에서 런치초밥을 시켜먹었다.


스시초이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가디_맛집_스시초이_초밥
가디_맛집_스시초이_런치초밥_우동

메뉴/가격
런치초밥 10,000원

스시초이 런치초밥은 초밥 9p와 우동이 나온다.

처음에 음식이 나왔을때는 양이 적어보여서 걱정했는데 먹다보니 그렇게 적은 양은 아니었다.

원래 초밥집 런치메뉴는 다 약간씩 양이 부족하기 때문에 크게 거슬리지 않았다.

 

가디 스시초이는 초밥이 먹고싶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리뷰가 대부분 좋아서 꼭 초밥을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이다.

그동안 재료가 떨어져서 회덮밥만 먹었지만 회덮밥도 꽤 잘나왔는데 초밥도 역시나 맛있었다.

우동도 칼칼하니 맛있었는데 다른 초밥집에서 나오는 세트메뉴 우동들 보다는 약간 더 양이 많은 것 같다.

스시초이는 날씨 좋은 날엔 줄서서 들어가는데 피곤에 절어있는 직장인들이 그렇게 점심을 먹을 정도면 정말 맛집인듯 하다.

 

나는 줄서서 들어갈 자신이 없으니 비오는 날에 또 방문하는걸로...

초밥도 맛있지만 회덮밥도 회가 넉넉하게 들어가있어서 정말 맛있다.

나중에 저녁에도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한번 먹어보고싶다.

가디 근처에서 점심에 초밥이 먹고싶어진다면 꼭 스시초이를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