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달커스피디 가산SK v1점 베이컨올리브샌드위치 후기

일상의제이 2021. 4. 5. 11:00
반응형

가산디지털단지 샌드위치 달커스피디 베이컨올리브샌드위치 후기


점심시간에 은행을 다녀오는 바람에 밥 먹을 시간이 없어서 회사 근처에 있는 달커스피디에서 샌드위치를 사왔다.

매일 출퇴근하면서 보기만 했는데 보면서 항상 맛이 궁금했다.

달커스피디 메뉴/가격

점심시간이 늦은데다가 은행까지 들렀다가가니 샌드위치는 베이컨올리브샌드위치만 남아있었다.

그래서 어쩔수없이 베이컨올리브샌드위치를 샀는데 결제하는 곳에서 보니까 그릴드샌드위치도 판매하는 것 같았다.

달커스피디_베이컨올리브샌드위치

식사가 아닌 샌드위치 치고는 조금 비싼 가격이라는 생각도 들었었는데 열어보니 재료들이 꽉꽉 차있어서 가격이 이해가 갔다.

그러면서도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서 사무실에서 먹을때도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달커스피디

맛은 내가 원하는 올리브와 베이컨의 짭짤한 맛과 싱싱한 채소들이 어우러지는 그런 맛이였다.

다 먹고 퇴근 전에 배고플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배고프지 않았다.

나는 샌드위치를 좋아하는 편인데 회사가 이쪽으로 이사하고 나서는 점심에 백반을 먹으러 가서 샌드위치를 사먹을 일이 없었다.

오랜만에 샌드위치를 먹으니까 너무 좋았고 다음에도 샌드위치를 먹을 일이 있으면 달커스피디 샌드위치를 먹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