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피제이피자 소사역곡점에서 오감만족 배달시켜먹은 후기

일상의제이 2021. 4. 6. 21:03
반응형

피제이피자 소사역곡점 오감만족 후기


피제이피자_소사역곡점

퇴근하면서 저녁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피자가 땡겨서 피제이피자를 시키게 됐다.

피제이피자는 처음들어봤는데 여러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게 좋아보여서 주문했다.

피제이피자_메뉴

카멜레온 메뉴는 여러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피자인데 여기서 크기별로 또 이름이 다르다.

나는 L사이즈인 오감만족을 시켰다.

23가지 메뉴 중에 선택하는거라고 하는데 내가 주문한 피제이피자 소사역곡점에서는 없는 메뉴도 있었다.

기본으로 주는 피클과 소스들.

수제갈릭소스는 맛있긴한데 약간 느끼하긴 하다.

피제이피자_오감만족

피제이피자 오감만족은 5가지맛을 고를 수 있는데 나는 폴드포크피자, 행복하새우 피자, 땡초참치마요 피자, 베이컨체다치즈 피자, 스나이퍼 이렇게 5가지 메뉴에다가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했다.

피제이피자
피제이피자_토핑
피제이피자_소스

첫인상은 굉장히 꽉꽉 차있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막상 먹다보니 소스는 많은데 토핑이 좀 적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지점마다 다른건진 모르겠는데 내가 주문한 피제이피자 소사역곡점에서는 피자를 너무 대충 컷팅해줬다.

여러가지 맛이여서 사각으로 컷팅이 되어있는데 제대로 컷팅이 되어있지 않아서 내가 잘라서 먹어야했다.

안그래도 여러가지 맛인데 제대로 잘려있지 않으니까 토핑이 이리저리 굴러다녀서 이게 어떤 맛인지 구분도 안갔다.

맛이 있는 것과는 별개로 너무 신경을 쓰지 않은 느낌...

배달은 빨리왔지만 조금 늦어도 괜찮으니 이런 부분을 좀 신경써줬으면 좋겠다.

 

여러가지 맛을 먹을 수 있어서 좋긴 했는데 다음에 또 시켜먹을지는 생각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