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부천 스타필드 4층 잇토피아 저녁식사 포장(제주오전복/보노보노덮밥)

일상의제이 2021. 5. 21. 09:00
반응형

스타필드시티 부천 잇토피아 제주오전복/보노보노덮밥 테이크아웃


스타필드시티는 애견동반이 가능하지만 식사는 불가능하다.
그래도 기왕 온거 저녁을 포장해가려고 4층 잇토피아로 갔다.

메뉴/가격
전복덮밥 9,900원 / 딱새우덮밥 9,900원


제주오전복에서 원래는 김밥을 포장해가려고 했으나 재료가 떨어졌다고해서 어쩔수없이 전복덮밥과 딱새우덮밥을 포장해왔다.
예전부터 잇토피아 지나다니면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인데 이번 기회에 먹게돼서 좋았다.

제주오전복 전복덮밥은 생각보다 전복이 적어서 조금 실망스러웠다.
버섯이 훨씬 많아서 어떤게 전복이고 어떤게 버섯인지 구별이 잘 안됨...
그래도 맛은 괜찮아서 나름 맛있게 먹었다.

제주오전복 딱새우덮밥은 그래도 눈에 보이는 새우가 많아서 비쥬얼로는 전복덮밥보단 나았다.
근데 신기하게도 맛은 전복덮밥이 더 맛있었다.
분명 같은 소스에 재료만 다른 느낌인데...
그렇다고 딱새우덮밥이 맛이 없는건 아니고 먹을만했지만 전복덮밥과 딱새우덮밥 중에 선택하라면 전복덮밥을 고를 것 같다.


메뉴/가격
큐브스테이크덮밥 12,000원


부천 스타필드 잇토피아에 있는 덮밥집인 보노보노덮밥.
먹고싶었던건 연어장덮밥인데 익히지 않은 요리는 포장이 안된다고 해서 큐브스테이크덮밥을 포장했다.

보노보노덮밥 큐브스테이크는 스테이크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다.
소스도 넉넉해서 짭짤하고 맛있었다.
나는 큐브스테이크덮밥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나중에 가족들한테 물어보니까 그냥 그랬다고한다.
소스만 많고 맛은 그냥 그랬다고...
호불호가 좀 갈리는데 내 입맛에는 딱 맞았다.

아 참고로 제주오전복은 종이봉투값을 받고 수저를 안주는데 보노보노덮밥은 종이봉투값도 안받고 수저를 줬다.
집이 아니라 밖에서 먹었다면 제주오전복은 조금 난감할뻔했다.
전체적으로 맛은 다 괜찮았는데 포장할때 안되는 음식들이 좀 있어서 굳이 포장까지 할 필요는 없어보인다.
그냥 강아지 없이 가서 먹고오는게 나을 것 같고 강아지를 데려갔으면 집에 와서 다른 곳에서 배달시켜먹는게 나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