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가디 쌀국수 맛집 빈포(Vin Pho) 분짜 곱빼기 추천

일상의제이 2021. 5. 24. 09:28
반응형

회사 근처에 있는 맛있고 가성비 좋은 쌀국수 맛집 빈포에서 얼마전에 점심으로 분짜를 먹었다.

쌀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갔었는데 분짜를 먹기는 처음이었다.

양이 적을까봐 안먹었던 것도 있고 도전하는게 조금 걱정되긴 했지만 한번 도전해봤다.


가디_쌀국수_맛집_빈포

빈포(Vin Pho)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103호

빈포_분짜_곱빼기

메뉴/가격
분짜(돼지 바베큐 볶음 면) 곱빼기 8,500원

내가 빈포를 좋아하는 이유 첫번째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이 없이 때문이다.

쌀국수 맛집 중에 유명한 곳들은 가격이 이상하리만큼 비싼 곳들이 많은데 빈포는 적당한 가격에 쌀국수를 먹을 수 있다.

거기다가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자주가게 된다.

빈포를 좋아하는 이유 두번째는 바로 베트남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는 현지인 맛집이기 때문!

직원들도 베트남 분들이셔서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끼고 싶어하는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

 

가디 쌀국수 맛집 빈포는 기본 쌀국수도 맛있지만 분짜도 정말 맛있었다.

양이 적을까봐 기본 분짜(6,900원)가 아닌 분짜 곱빼기(8,500원)를 주문했더니 정말 양이 많았다.

면도 면이지만 돼지고기를 이렇게 많이 줘도 괜찮나 싶을 정도로 가득 준다.

거기다가 소스도 새콤달콤해서 쌀국수가 먹고싶은데 날씨가 더워서 부담스러울때 먹으면 딱인 것 같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를 먹고싶다면 빈포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