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이수역 카페 토비커피(TOBY COFFEE) 크로플 맛집!(+바스크치즈케이크)

일상의제이 2021. 9. 4. 18:13
반응형

비오는 주말 이수역 카페 토비커피에 방문했다.
겉으로 볼때는 작아보였는데 내부로 들어오니 테이블도 많고 꽤 공간이 컸다.

이수역_카페_토비커피


요즘 유행하는 극도로 낮은 테이블을 혐오하는데 여기는 딱 좋은 높이의 테이블이다.
예쁜 인테리어를 유지하면서도 앉기 편하고 음식 먹기도 좋은 테이블이라 마음에 들었다.


토비커피_크로플_바스크치즈케이크


이수역 카페 토비커피는 크로플이 유명하다길래 크로플과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주문해봤다.
커피와 디저트는 친구에게 얻어먹었다.
가격은 아이스크림 크로플 8000원, 바스크치즈케이크 6000원으로 비싼감이 있지만 얻어먹는거니 맛있게 먹었다.

아이스크림_크로플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이렇게 맛있게 생겼다.
먹기 불편해서 그렇지 맛은 정말 좋았다.
먹기 불편하더라도 테이블이 낮지 않아서 흘릴 일은 적어서 괜찮았다.
아이스크림과 크로플의 조합이 너무 잘맞아서 순식간에 해치워버림.

토비커피_디저트


그런데 원래도 그런건지 아니면 이 날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사장님인지 직원인지 혼자만 일을 해서 주문을 받고 디저트와 음료를 내주는데에 시간이 조금 걸렸다.
어차피 급한건 아니라서 괜찮긴 했지만 오래걸리는게 살짝 아쉬웠다.
아 그리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는게 아니라서 조금 껄끄럽긴 했다.
그래도 맛있는 크로플을 먹기위해서는 갈만하다고 생각한다.

아무튼 이수역 카페 토비커피 크로플은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만큼 맛있었다.
비오는 날에 덕분에 푹 쉬다가 이동할 수 있었다.

 

 

▼ 이수역 카페 토비커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oby._.coffee/

반응형